지역정보
창원문화재단 30일 '창동 재밌데이'
아트판매·체험 등 행사 다양
박종완 기자 pjw86@idomin.com 2016년 04월 28일 목요일
창원문화재단이 창동 일원에서 '창동 재밌day'를 30일 연다.
'창동 재밌day'는 지난 3월부터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 일원에서 창동 상인회, 창동예술촌, 부림창작공예촌과 연계해 개최해오고 있는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달에도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창동 스탬프 랠리 프로그램인 '도란도란 놀이터'와 창동입주작가들이 마련한 예술소품제작체험 프로그램 '깜냥깜냥 마켓존', 관람객을 위한 '달근달근 버스킹', 제휴매장 쿠폰 획득과 행운의 이벤트 러키박스 추첨 '하마하마 쿠폰북'을 선보인다.
창동예술촌과 공예촌, 생활예술작가들 모두 참여하는 프리마켓은 작가들에게는 건전한 아트판매 공간을 제공하고 시민들은 다양한 볼거리와 저렴한 아트상품 구매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재단은 창동 통합 상인회와 업무 협약을 통해 쿠폰북을 만들어 관람객과 시민들이 행사기간은 물론 상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쿠폰북은 34개 업체에서 창동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5~30% 할인 혜택을 준다. 창동을 찾은 관람객에게는 러키박스 추첨을 통해 NC다이노스 유니폼과 모자를 비롯해 프리가식사권, 34개 제휴업체 협찬물품, 안토니 가우디전 관람권 등도 제공한다.
거리공연에는 와우매직의 마술공연과 킴쓰클럽, 리얼, 씽잉 등이 출연하는 음악공연이 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