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방명록

제목

김해 화정글샘도서관, "소설가 김탁환 작가, 김해서 만나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6.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76
내용
김해 화정글샘도서관, "소설가 김탁환 작가, 김해서 만나요"
29일 `문화가 있는 날` 기념 행사

김해 화정글샘도서관(관장 류정옥)은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생활 속 문화 확산을 위해 제정해 추진 중인 매 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기념하며, 오는 29일에 소설가 김탁환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드라마와 영화로도 만들어진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 ▲조선 명탐정-각시 투구꽃 ▲조선 마술사의 원작자이자장편소설 ▲혁명 ▲목격자들 ▲혜초 ▲조선누아르 ▲리심 ▲방각본살인사건 ▲아편전쟁등을 썼고, 산문집 ▲아비 그리울 때 보라 ▲읽어가겠다 ▲독서열전 ▲원고지 등을 펴낸 김탁환 씨는 작품을 통해 이순신, 황진이, 정도전, 허균, 박지원, 혜초, 리심 등 역사 속 쟁쟁한 인물들을 생생하게 호출해내어 독자들과 만나게 하는 이 시대 최고의 이야기꾼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작가다.
 

이번 강연에서는 `문학의 힘 : 깊은 인간으로 거듭나는 길`이라는 주제로 유한한 삶을 사는 인간이 시대도 환경도 성격도 모두 다른 누군가가 돼 보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타인을 이해하고 위로할 수 있는 `문학`이 가진 매력과 문학을 읽는다는 것의 의미를 깊이있게 다뤄볼 전망이다.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화정글샘도서관 1층 어울림터에서 진행될 김탁환 작가와의 만남은 강연 및 질의응답, 싸인회와 기념 촬영이 예정돼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김탁환 작가의 신간을 증정한다.
 

문학을 아끼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이번 강연의 참여 접수는  김해시공공시설예약시스템(http://yes.gimhae.go.kr/)를 통해 가능하다.
 

강연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yes.gimhae.go.kr/)를 참고하면 된다.

 

/차환식 기자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