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지역전시소식

제목

행복한 지구-김은주 서양화가, 김해 카페 캐슬서 ‘아라리오 행복전’… 환경 보전 주제 17점 선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0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31
내용
메인이미지
메인이미지


서양화가 김은주씨가 김해시 관동동에 있는 카페 캐슬에서 제13회 전시회 ‘아라리오 행복전’을 열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인권과 환경, 행복추구의 주제로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아라리오’ 부제가 붙은 50호 크기의 작품을 비롯, 10호와 30호 등 다양한 크기의 작품 17점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환경 보전’을 주제로 내건 작가의 세 번째 개인전이다. 전시된 작품들에서 오방색과 초록의 빛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은 푸른 환경으로 충만한 행복한 지구 생태계를 바라는 작가의 바람이 화폭에 이입된 데 따른 것으로 평가된다.

김은주씨는 그간 아트홀 등 표현 공간이 다소 넓은 곳에서 전시를 하며 관람객과 소통했다면 이번 13번째 전시는 시민의 삶 속에 깊숙이 자리하고 있는 작은 담소의 공간에서 이뤄져 관람객과 대화의 깊이를 한층 깊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경상대학교 대학원(미술학과) 서양화 석사를 졸업하고 개천예술제 심사위원, 김해미술대전 심사위원, 성산미술대전 운영위원 및 심사위원을 역임하고 창신대 겸임교수를 지낸 그는 현재 대학원에서 교육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한국미협, 창원미협, 경남여성 작가회, 선과 색 회원이다. 허충호 기자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