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정보
내용
경남문화예술진흥원, 내일 오후 2시 경남발전연구원서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설명회 엽니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내일 오후 2시 경남발전연구원서
세대별 교육·아마추어 예술교육동아리 활동 등 소개
기사입력 : 2018-01-30 07:00:00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하 진흥원)은 2018년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설명회를 31일 오후 2시 경남발전연구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진흥원 문화예술교육사업은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실현을 목표로 아동·청소년, 청·장년, 노년층 등 세대별 맞춤형 교육을 통해 시·군지역에서도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을 체험하고 향유하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진행했던 ‘토요문화학교’.올해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은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와 중·장년층 대상의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기획자 양성연수’, 노년층 대상의 ‘어르신 문화예술교육’ 등으로 다채롭게 펼쳐진다.
또한 올해는 도내 문화예술교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아마추어 예술교육동아리 활동 지원사업도 추진될 예정이다.
이성주 진흥원장은 “올해 문화예술교육사업은 세대별 맞춤형 교육 추진으로 도민들이 다채롭게 문화예술교육을 향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원사업이 다양하게 추진되는 만큼 관심 있는 단체가 이번 설명회에 참여해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올해 진흥원 문화예술교육사업 안내와 신청 자격,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문의 ☏ 213-8060.
정민주 기자 joo@knnews.co.k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