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정보
내용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지역최대 눈놀이 시설인 '익사이팅 눈썰매장'을 오는 2월 2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눈썰매장은 최근 방역당국의 실외스포츠시설 운영을 허용함에 따라 4일부터 운영을 재개하였다.
'익사이팅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에 20개 레인을 갖춘 지역 최대규모 썰매장으로 가야테마파크의 대표적인 겨울 콘텐츠다. 특히 높은 안전성과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튜브썰매, 간단한 식음료 시설, 북극눈꽃마을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눈썰매장은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동시 입장 인원을 수용인원의 3분 1 미만으로 줄여 운영하며 거리두기 출발, 시설물 방역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최근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며 눈썰매를 더욱 재밌게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이 마련되었다”며 “눈을 활용한 포토존도 함께 마련되어 온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익사이팅 눈썰매장’ 요금은 테마파크 입장권을 포함해 1만1000원(성인·어린이)이며 홈페이지(gaya-park.com)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개장시간은 주중·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날씨에 따라 운영여부가 변경될 수 있다. 문의 055-340-7900~2
이종구 기자 jglee@knnews.co.kr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