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지역정보

제목

어르신 추억 사진 찍어 행복까지 드릴게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9
내용
산청문화원, 참가자 모집
`실버세대 문화이벤트- 청춘,
그리고 사진 한 장의 추억`

노년 생활 공감대 형성 호응
4월 1차 6팀 야외촬영 마쳐
산청문화원이 `실버세대 문화이벤트` 사업 추진을 위해 웨딩ㆍ우정사진 촬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생초국제조각공원 사진촬영 모습.

산청문화원이 결혼사진이 없는 부부 등 추억을 되새길만한 사진이 없는 부모 세대를 위한 실버세대 문화이벤트를 운영한다.

산청문화원은 `실버세대 문화이벤트-청춘, 그리고 사진 한 장의 추억` 사업 추진을 위해 웨딩ㆍ우정사진 촬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실버세대를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 화보와 우정사진을 촬영해 `스토리가 있는 화보집`을 제작하는데 목적이 있다.

신청 대상은 만 60세 이상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한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산청문화원(055-973-0977).

이 사업을 지난 2018년부터 운영, 참가자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사진전을 열어 아름다운 결혼생활과 노년생활 공감대 형성 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산청문화원은 지난 4월 생초면 국제조각공원에서 1차로 6팀 야외촬영을 마친 상태다. 사진 작품 다양화는 물론 지역 관광명소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효근 문화원장은 "사진을 찍으며 행복해하는 지역 어르신들 모습이 무척 아름다워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우리도 행복해지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실버문화 프로그램 운영에 전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