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지역정보

제목

STX장학재단 ‘글로벌 인재 육성’ 장학생 20명 선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3.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57
내용

 

 

STX그룹이 20명의 대학생, 대학원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

STX장학재단은 지난달 27일 서울 STX 남산타워에서 강덕수(가운데) 회장(STX장학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장학재단 이사진, 회사관계자 및 장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STX 국내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STX장학재단은 학업성적이 우수한 국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말부터 ‘2013년 장학생 공모’를 실시했으며, 엄정한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20명의 장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STX장학재단은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등록금 전액은 물론, 매월 학업보조금을 지원해 우수한 학생들이 가정형편이나 학비로 인해 어려움을 겪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선발된 장학생들은 매년 실시하는 성적향상 심사를 통해 졸업 때까지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원받는다.

강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STX장학재단은 ‘꿈과 미래가 있는 세상 만들기’를 목표로 창의와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를 육성해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자 국내 최고 수준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면서 “미래에 대한 확고한 비전을 가지고 재능과 역량을 개발해 더 큰 무대로 뻗어나가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STX그룹의 ‘나눔 철학’에 기초해 지난 2006년 설립된 STX장학재단은 총 출연 규모가 320억 원에 이르는 국내 대표 장학재단으로, 현재까지 231명의 국내 장학생과 62명의 해외유학 장학생을 배출하며 국내외 장학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명용 기자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