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지역전시소식

제목

공연과 함깨하는 클래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76
내용

청중의 변화에 따른 음악사 인문학 강의와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의 공연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클래식 인문학 콘서트12일 오후 730분에 창원문화원 공연장에서 마련된다.

 

이번 공연은 러시아 크라스노야르스크와 차이콥스키 음악원을 수학하고 현재 부산대 예술경영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소연이 진행한다. 공공기관 등에서 인문학 강의를 하고 있는 김 연주자는 강의를 바탕으로 중간중간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로 솔로, 듀엣, 트리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지루하지 않게 들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김 바이올리니스트는 이날 공연은 당시 시대상에 따른 클래식 청중들의 변화와 음악의 움직임을 살펴보고 시대별 유명 작곡가의 곡으로 클래식 음악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프로그램 또한 바하 무반주 첼로곡,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슈베르트 트리오 등 주변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곡들로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날 무대에 오르는 김소연(바이올린), 김희은(첼로), 이미진(피아노) 등 연주자들은 경남 출신으로, 러시아와 미국, 독일에서 유학하고 현재 연주자와 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의 010-8815-0792.

 

정민주 기자 joo@knnews.co.kr

 

http://www.knnews.co.kr/news/articleView.php?idxno=1313978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